캠핑카 제작 전문기업 (주)다온티앤티에서 2차 레이아웃으로 르노마스터 베이스의 캠핑카 르벤투스(Leventus)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다온티앤티의 르벤투스 내부 마감 인테리어는 고객의 NEEDS와 최신 트렌드를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하이그로시 고광택 가구 표면 마감을 채택하여 실내 인테리어의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또한 천연원목을 사용해 현대인들이 가장 원하고 필요한 힐링의 공간이 될 수 있는 원목 실내 인테리어를 원할 경우 내부 마감 인테리어를 원목으로도 제작 가능하다.
 
르벤투스에는 르노마스터 차량 전용 전동 사이드스텝을 장착했다. 전동 사이드스텝은 SUV, RV와 같이 차체가 높은 차량에 장착하는 계단식 발 디딤판이다.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할 수 있지만, 이미 튜닝 시장이나 캠핑카 마니아 사이에서는 널리 알려진 유용한 차량 옵션 중 하나다. 르벤투스에 장착된 전동 사이드스텝은 차량 문을 열고 닫을때 자동으로 움직이는 전동식 사이드스텝으로 100% 방수와 미끄럼 방지 기능과 함께 사용 시 소음이 적다. 알루미늄과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돼 녹이 슬지 않으며, LED를 발판 내부에 삽입해 어두운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레이아웃의 르벤투스는 벽면, 천장, 쇼파에 생활방수 기능과 오염에 강한 특화된 기능성 고급원단으로 작업됐다.
 
타온티앤티에서 제작하는 모든 캠핑카 차량에는 이탈리아 비트리프리고(VITRIFRIGO)에서 제작한 캠핑카 전용 프리미엄 냉장고가 기본적으로 장착돼 있다. 포스와 디오-에스티 모델에는 기존 국내 캠핑카에서 보기 드문 대용량 150ℓ 비트리프리고 냉장고를 기본 장착했다.
 
다온티앤티는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캠핑카에 국내 유일 열처리 전체도색을 적용해 내구성은 물론 유려한 디자인적인 부분을 더한 일체형 모터홈에 퀼리티를 한층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다온티앤티만의 전용 부품을 사용해 고품질의 캠핑카 라인업을 유지하고 있으며, 캠핑카 내•외부 단열 처리, 인버터, TV, 오디오, 냉장고, 어닝, 무시동 히터, 150ℓ대형 청수통, 자동주유구 레버, 하체보강 등 다양한 캠핑카 필수장비를 기본옵션으로 채택했다.
 
최근 국내에도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캠핑카 분야가 성장세지만 대부분 미국, 유럽의 제품을 모방하는 소규모 업체거나 국내 기술력을 가진 생산업체가 많지 않은 편이다. 다온티앤티는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캠핑카를 제작하는 국내 토종 업체로 한국형 캠핑카를 만드는 연구,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캠핑카 생산과 개발뿐만 아니라 별도의 A/S 전담팀을 구성해 출장 AS 등의 철저한 사후 관리를 통한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다온티앤티 캠핑카는 르노마스터를 기반으로 한 르벤투스 이외에 현대 포터2를 기반으로 제작한 다온밴, 올카, 디오-에스티, 포스 등의 다양한 금액의 차량 모델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과 생활패턴, 승차 인원수에 따라 원하는 차량으로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다온티앤티 인천 본사는 대지 1천 평 건평 700평 3층 주차장, 4층 사무동으로 국내 최대 규모, 최신시설을 갖춘 캠핑카 및 이동식 업무차량 전문센터로 구매 상담과 판매뿐 아니라 캠핑카 정비 및 점검, 캠핑카 부품•용품 판매, 타 업체 캠핑카 A/S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