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해 2월 한 달간 보청기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해당 할인 행사 이용 시 벨톤보청기 충전식 이매진 보청기 보장구 전용 모델인 레전드 보청기와 앨리 보청기 등 100만원대 보청기부터 모든 제품을 70~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청각장애판정 절차에 대한 상담을 통해 정부지원 보청기 보험급여제도(보장구)혜택으로 경제적인 지원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벨톤 충전식 이매진 보청기는 인간의 소리 청취 프로세스에 가깝게 개발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과 달리 외이도에 직접 마이크를 추가했다.

울트라 포커스 탑재로 실제 보청기 착용자가 꼭 들어야 할 소리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청취 환경에서 청취가 가능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매진 보청기의 M&RIE 리시버는 새로운 마이크(소리 집음 역할)를 탑재해 실제 귀와 유사한 소리 처리 및 전달 방식을 재현했다.

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 정순옥 원장은 "신제품 이매진 보청기 등 다양한 제품의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다"며 "만족도 높은 보청기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청능사 상담을 진행 중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벨톤보청기 광명난청센터는 정순옥 원장이 청각 솔루션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청력 검사를 시행해 난청 상태를 진단하고, 개인별 맞춤 보청기를 처방하고 있다. 전문적인 보청기 상담과 구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설 맞이 보청기 전 제품 할인 혜택과 이벤트는 광명시 인근지역 목동, 구로, 고척, 금천, 가산, 안양, 안산, 시흥, 군포, 개봉, 독산, 소하동 등 거주자를 대상으로 무상 보증기간 2년 보장, 벨톤보청기 정품 배터리 3년 무상 증정, 고급 전자 제습기, 다양한 선물 증정과 타사 보청기 보상판매 혜택도 실시 중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전화 상담 및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