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성장클리닉 키네스는 전국 14개 지점을 가지고 있는 성장 전문 클리닉으로, 성장 정밀 검사를 통해 아이들의 성장 저해요인을 찾아 각자에 맞는 성장법을 설계한다.

설명에 따르면, 키네스는 10가지로 구성된 ‘성장정밀검사’를 통해 성장저해요인을 찾고, 검사 결과에 따라 아이의 성장 단계를 파악한다. 또한 아이의 미래 키를 예측해 종합적인 키 성장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때 검사에는 수면/생활습관, 영양밸런스, 중금속 축적 정도, 유연성, 근기능 등이 포함돼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검사 과정을 거치며, 분석이 끝난 후에는 센터에서 일주일에 2~3회 맞춤 운동 관리를 진행한다.

이와 같이 전국 키네스 센터에서는 혼자서는 하기 힘든 다리와 허리의 근기능을 강화시키고 성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맞춤 운동 및 영양 관리, 자세 및 체형 교정 등을 1:1로 상담해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약물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평소의 종합적인 생활습관을 케어해 숨은 키를 찾아내 부작용 없이 아이의 성장환경을 조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성장호르몬을 분비시키는 맞춤 운동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수면 관리, 영양 관리, 스트레스 관리 등을 통해 아이의 키 성장을 돕는 것이다.

또한 해당 클리닉은 '성장책임보증제'를 실시하고 있다. 성장정밀검사를 받은 회원의 예측키를 측정하고 프로그램 등록 시 키네스성장법을 적용할 때 얼마나 더 자랄 수 있는지 보증을 받고 시작하는 제도이다.

성장정밀검사를 통해 미래 예측키와 키네스 성장법을 적용해 얼마나 더 클 수 있을 지 함께 목표 신장을 정한 후, 1년 후에 자란 키를 측정해서 목표로 한 신장을 달성하지 못한 고객은 목표키의 70% 미만으로 도달한 경우 교육비 전액을 환불받는다. 만약 70% 이상으로 키가 성장했지만 목표키에는 미치지 못했다면 그만큼의 비율을 교육비에서 환불해준다.

키네스 부산점 김민석 원장은 "키네스 성장법을 실시했을 때 성공율은 90% 정도"라며, "지점마다 성장프로그램 무료체험이 가능하니 자녀와 키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네스의 성장정밀검사는 검사센터 서울 강남본사, 대구지점, 부산지점에서 받을 수 있으며 전국 14개 지점에서 무료 일일체험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