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파쇄전문업체 시큐리티존(ZONE) "정확한 보안문서파쇄 서비스로 기밀 유출 원천 차단해야"

김수빈 | 기사입력 2019/01/14 [14:40]

문서파쇄전문업체 시큐리티존(ZONE) "정확한 보안문서파쇄 서비스로 기밀 유출 원천 차단해야"

김수빈 | 입력 : 2019/01/14 [14:40]

최근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 나아가 개인에게까지 보안문서 폐기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보안문서를 미흡하게 폐기하였을 경우 제2의 범죄 발생이 우려되며 직접적인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이에 시큐리티존(ZONE)은 소량파쇄부터 대량 문서파쇄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는 보안문서파쇄업체다.

시큐리티존에서는 국내 다수의 관공서, 보험사, 통신사, 금융업 등 국내 유수의 기업들의 파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오랜 경력의 문서폐기 전문가들이 빠르고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시키며 서울, 경기, 인천은 물론 넓은 인프라 구축으로 국내 어느 지역에서든 빠른 서비스를 진행시킨다. 

그 중 시큐리티존의 현장파쇄는 보안교육을 이수한 직원들이 파쇄 전문 차량으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 날짜에 현장으로 가서 진행하는 서비스다. 이는 차량 1대당 6톤에서 8톤 정도 분량을 처리하며 사내에서 현장파쇄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비용은 무게 또는 시간에 따라 고객이 직접 산정할 수 있다.

입고파쇄는 현장파쇄가 불가하거나 폐기 문서량이 대량일 때 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는 당사 직원이 폐기문서를 수거해 입고하여 파쇄를 진행한다. 기록물의 보관 장소가 여러 곳에 분산되어 있을 때 용이하며, 현장파쇄 시 발생하는 소음, 공해 또는 먼지의 배출도 없다. 이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가장 빠르고 안전한 문서폐기 방법이다.

또 문서의 폐기뿐만 아니라 하드디스크를 원천으로 파쇄하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컴퓨터 기록물의 경우 95% 복구가 가능하여 서버용 대용량 하드디스크, 일반하드, 기록물 장치 등을 파쇄 하여 디스크를 통한 정보 유출을 원천으로 차단하는 것이 필요로 한다. 이에 시큐리티존에서는 하루 만 개의 하드디스크 파쇄를 진행시킨다.

관계자는 “정보의 유출의 원천 차단을 위해서는 한번 서비스를 받고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받는 것이 필요하다. 기업의 경우 정기방문파쇄 서비스를 통해 보안 강화와 문서함 구입에 따른 비용 절감시킬 수 있다. 또,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기록물 관리를 통해 문서 보안 관리가 잘 된 기업이라는 이미지 상승의 효과도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큐리티존에서는 문서의 이관이나 보관의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이는 법정 기한이 있는 서류나 사내 중요한 문서들을 보관해주는 서비스로 문서의 품질 유지와 관리를 위해 제공된다. 특히 복제가 불가능한 문서의 경우 고객의 요구에 따라 꼼꼼한 스캔 작업을 거쳐 별도로 보관시킨다.

고객만족을 실현시키는 시큐리티존(ZONE)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