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처.JPG
 
㈜닥터비오비(대표 박종승)는 신제형의 놀이클렌저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가 중소기업진흥공단 (이하 중진공) 에서 주관하는 HIT50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HIT500은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사업으로, 매년 시장에 새롭게 출시되거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중소기업 유망제품을 발굴하여 온, 오프라인으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사업이다.

㈜닥터비오비는 이번 HIT500 선정됨에 따라 우리 제품이 단순히 ‘신기한 클렌저’ 라는걸 넘어서 제품의 가치, 진정성 등을 지금보다 더 넓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닥터비오비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물에 닿지 않으면 만지면서 놀 수 있다가 물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해 그 거품으로 씻을 수 있는 신개념 놀이 클렌저이다.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창의력을 키우며 즐겁게 샤워할 수 있고, 아이들을 씻길 때마다 매번 전쟁을 치러야 했던 부모님들도 손쉽게 아이들을 씻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 현재 출시 10개월 만에 15만개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렇게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놀이용 클렌저로도 잘 알려져 있지만, 더 큰 장점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주 사용층인 아이들이 사용하는 클렌저인 만큼 보다 더 성분을 깐깐하게 선별하였다는 점이다.

천연유래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는 것은 물론, 파라벤, 벤질알코올, 벤조페논-3 등 각종 피부질환을 유발하는 유해성분은 들어가지 않았으며, 자극테스트 또한 무자극으로 판정된 클렌저이기에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이다.

또한 단순 놀이용으로만 사용되는 것이 아닌 어른들은 가볍게 세안 혹은 제모, 면도 크림 등 다방면으로도 활용 가능 하기에 유아클렌저 임에도 불구, 현재 다양한 연령층에서 스노우버디를 찾고 있기도 하다.

이렇게 활용도가 높으며, 아이들의 상상력까지 키워줄 수 있는 스노우버디는 온라인 쇼핑몰 및 알파문구 (남대문점, 동부이촌점, 건대입구점 외), 핫트랙스 (영등포점, 광교점, 세종점, 대구점 외), 현대백화점 행사 (판교점, 미아점, 현대무역점, 목동점 외) 등에서 볼 수 있으며, 이번 HIT500 선정 및 15만개 판매를 기념하여 오는 7월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부산 유아교육•용품 전에서 2+1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