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광균 (주)성진리얼티 대표이사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주)성진리얼티 이광균 대표이사(도시공학 박사. 경희대 겸임교수)가 '제4회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부동산 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6월 15일 오후 1시 30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수상자 및 축하객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 박사는 한양대학교에서 도시공학 박사학위를 받았고, 현재 경희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심사위원에 따르면 이광균 박사는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정책학회, 대한부동산학회 부회장으로 대외활동도 활발하게 하며 부동산정책 제안과 각종 건설부동산 토론회에서 대안을 제시하여 왔다'면서 "특히 그동안 ㈜성진리얼티 대표이사로 지난 27년간 건설 시행, 분양 마케팅, 부동산 전문회사로 발돋움 시킨 성과 구측에 수상을 드린 것으로 안다"라고 귀뜸했다.
 
한편 이광균 교수는 2016 대한민국 인물 대상과 대한민국 CEO 대상 그리고 한국경제 디벨로퍼 부분 특별상, 대한민국 희망중소기업 혁신 대상, 미래를 여는 인물, 성공하는 비즈니스 CEO에 선정되기도 했다.

성진리얼티는 부동산 업무 경험이 많은 석․박사 등 부동산관련 석사, 부동산 투자분석사, 자산관리사와 같은 자격증과 이론과 실물를 겸비한 전문가들이 함께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조직위원회(대회장 김형봉 코리아명사포럼 회장), 한국언론연합회, 선데이뉴스신문, 한국교육신문연합회, 대한방송뉴스가 주최했다.


▲ '제4회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희선 기자
 
이날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수상자를 살펴보면 ▲정치발전 부문에서 더불어민주당 노웅래 국회의원, 윤준호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윤상현 국회의원, 손금주 국회의원, 이용호 국회의원, 민주평화당 박주현 국회의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행정발전부문에는 김미경 은평구청장 ▲의회발전부문은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윤미현 과천시의회 의장, 최낙삼 정읍시의회 의장, 임만규 서울특별시의회 시의원, 이규선 영등포의회 구의원, 마선식 성남시의회 시의원 ▲치안 부분에서는 경기남부지방경찰청 권병정 경위, 이재섭 경기성남중원경찰서 경위 ▲소방부문에서는 서순탁 영등포 소방서장, 이선규 양천소방서 의용소방대장, 김형숙 구로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장이 수상했다.
 
이어 ▲국방안보공헌 부문에서는 박대섭 (예비역소장) 세종대학교 교수가 수상했으며 ▲방송연예예술특별 부문에서는 정혜선 탤런트, 한태일 탤런트, 김미연 코미디언, 트로트가수 박윤경, 선병석 안드레아박 팝스오케스트라 예술총감독, 박은주 박은주팝스오케스트라 단장 ▲장한 체육인부문에서는 WBA 세계 권투챔피언 최현미 선수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