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팔레오 크릴오일 1000     © 김대명


[뉴스브라이트=김대명] 첫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한 ‘팔레오 크릴오일 1000’이 오는 26일 오후 1시 45분 NS 홈쇼핑에서 2차 판매 방송에 나선다.
 
팔레오 크릴오일 1000은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주)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 팔레오에서 출시한 신제품이다. 최근 크릴오일은 ‘물에 녹는 기름’인 인지질과 오메가3, 아스타잔틴 등 건강한 삶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영양분이 풍부하다는 점이 부각되며 크릴오일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팔레오는 이 같은 소비자의 수요에 부응해 ‘팔레오 크릴오일 1000’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 팔레오 크릴오일 1000은 오염 없는 청정 남극해에서 크릴을 채취하고,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한 선상 가공, 품질 유지를 위해 총 5회 이상의 품질 검사를 거쳐 만들어졌다. 특히, 헥산이나 아세톤과 같은 화학 유기 용매 대신 인체에 무해한 식용 주정을 사용해 화학물질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특징이 있는 팔레오 크릴오일은 지난 23일 NS 홈쇼핑에서 진행된 첫 판매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
 
팔레오 관계자는 “1차 방송에서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의 폭발적인 반응에 감사드린다”며 “1차 방송에서 미처 구매하지 못하신 분을 위해 빠르게 2차 방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팔레오는 크릴오일 외에도 노니, 레몬밤 등 국내에서 흔히 접하기 어려웠던 세계 각국의 다양한 건강식품을 꾸준히 선보여온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팔레오의 다양한 제품은 백화점,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