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 노익희 선임기자] 니나노헬스케어 사업단이 화장품 브랜드 BPEMR(비펨)을 런칭하면서 ‘8주의 기적’ 패키지를 출시하는 동시에 차이나밴드 왕홍을 초청했다.
 
‘8주의 기적’ 패키지는 세계최초 나노 백옥 콜라겐 화장품으로 BPEMR만의 독보적 원료인 초순도 발효 콜라겐과 비타민나무열매의 추출물 등을 첨가해 빠른 피부 재생으로 백옥 효과를 극대화시킨 총 4가지의 화장품 구성과 얼굴 및 목 주름 까지 케어해 주는 마스크 팩, 먹는 콜라겐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나노 백옥 콜라겐’은 피부 속 콜라겐 부족 현상으로 일어나는 노화를 막아주며 ‘비타민나무열매의 추출물’은 피부 재생 효과와 콜라겐 합성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미백주사의 원료인 ‘글루타치온’과 대표적 항산화 물질인 ‘코엔자임Q-10’을 첨가해 미백효과, 주름개선, 피부재생의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한편 니나노헬스케어 사업단은 세계 최초로 나노분쇄 기술을 이용한 나노칼슘인 ‘위대한칼슘’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화장품에도 적용시켜 세계 최고의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강한 포부와 자신감을 내비췄다.
 
BPEMR의 김한솔 팀장은 “이 패키지 하나만으로 8주 만에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며, WE대한콜라겐 젤리 단 한 포로 하루 콜라겐 권장량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PEMR(비펨) ‘8주의 기적’ 패키지는 니나노헬스케어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