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 노익희 기자] 피부전문제약회사 동구바이오제약은 피부과 선진국 대한민국에서 수년간 연속적으로 피부과처방전 1위를 달성하고 있는 기업이다.


동구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코스메슈티컬(cosmetics+medical의합성어) 브랜드‘셀블룸(CELL BLLOM)’은 줄기세포배양액 성분을 충실히 담아 세포부터 관리한다는 의미로‘셀(CELL)’, 꽃과 과일 같은 천연성분의 아름다움이 피어난다는 뜻으로 ‘블룸(BLOOM)’을 접목했다.


셀블룸의 핵심성분인 줄기세포배양액은 표피에 머물지 않고 깊숙한 진피까지 관리할 수 있는 3차원줄기 세포 배양액으로 진화시켰다.


이3D 무혈청 줄기세포 배양방법은 알레르기, 미생물, 감염 등 부작용이 없고, 피부보습에 도움되는 히알루론산 생성을 촉진하고 활성산소제거효과가 우수하다는 평이다. 


셀블룸은 이처럼 Day Line 과 Night Line으로 나뉘어져 낮에는 보호, 저녁에는 복원에 집중했다. 꽃과 과일에서 추출한 성분도 풍부하게 담고 있어 피부건강을 챙겨준다. 


Day line에 함유되어 있는 레오파드플라워 추출물은 한방에서 해독제나 염증치료제로 다양하게 쓰이며, 피부속 멜라닌생성을 억제하고 항산화와 항균·항염기능을 담고 있어 낮 시간 동안 피부를 보호하는데 좋다. 

또Night line에함유된용과추출물은용의힘과불멸성을상징한다. 또용과는고대마야인들이상처치료제로즐겨사용했을정도로피부개선효과가뛰어나다. 


특히 까다로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전품목 피부자극안전성임상테스트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은‘셀블룸’ 제품은 현재신세계면세점, SM면세점, 한국신세계명동면세점, 한국오뉴몰에서 판매 중이고, 중국에서는 정품명품면세상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오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