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프로그램 ‘라봇’ 선보여...수급분석으로 뇌동매매로 인한 손실 예방

최영주 | 기사입력 2019/02/21 [19:38]

주식프로그램 ‘라봇’ 선보여...수급분석으로 뇌동매매로 인한 손실 예방

최영주 | 입력 : 2019/02/21 [19:38]

주식투자는 언제나 위험성을 동반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년 주식투자를 통해 큰 수익을 내려고 주식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주식초보들의 경우 주식을 이해하기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때문에 주식에 대한 정확한 이해 없이 섣불리 시도하는 경우는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그러나 최근에는 주식초보들도 쉽게 투자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나와 많은 주식투자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바로 ‘라봇’이라는 주식 투자 실시간 수급 프로그램이다.


설명에 따르면 ‘라봇’은 개인 투자자들도 확률 높은 시가베팅, 장중베팅, 종가베팅을 통한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실현을 가능하게 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철저하고 정확한 수급분석을 할 수 있으며 뇌동매매로 인한 손실을 예방할 수 있다.


이러한 ‘라봇’이 가지고 있는 수급 프로그램의 기능으로는 먼저, 실시간으로 100종목 이상 기관 외인들의 패턴을 알려준다는 것이다. 매수, 매도, 단주, 안정적인 매수타점과 연속 체결, 큰 돈 포착, 호가받치기 및 외인받치기 포착, 최근 원하는 기간부터 들어온 수급 조회 및 분석 등을 알려준다.


또한 실시간 매매 동향과 프로그램, 외국계 강한종목을 자동추가해 분석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한단주, 강한외국계, 강한프로그램이 들어오는 당일주도주를 정확히 포착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내 옵션 설정 기능을 통해 본인 매매 스타일에 맞는 설정 값을 수정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채팅방 기능을 통해 정회원끼리 서로 연구 및 공부를 하면서 이상적인 매매가 가능하게 한다.


이에 ‘라봇’ 관계자는 “편리한 조작과 설정으로 주식 초보자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었다”며, “이용자분들이 주식 공부를 하지 않더라도 쉽게 주식 투자를 할 수 있기를 원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을 더욱 생각하는 ‘라봇’이 될 수 있도록 더 나은 기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봇’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용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