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는 2019년 황금 돼지해를 기념해 ‘설맞이 홈페이지 덕담 댓글’ 이벤트를 오는 1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JMW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JMW 공식 홈페이지 가입 후 덕담 한마디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해 반반 치킨 세트와 2인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가 진행 중인 JMW 공식 홈페이지는 리뉴얼 후 더욱 다양한 제품과 메뉴로 지난 1월 14일 재오픈했다. 최근 출시된 프리미엄 컬링 아이론 픽앤컬을 비롯해 드라이기 및 아이론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구성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매 시즌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가 마련돼 회원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JMW는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헤어드라이어에 처음으로 적용한 기업이다. 2배 이상 강력한 바람, 반영구적인 모터 수명, 미세유해물질 미발생, 높은 에너지 효율 등으로 국내외 이미용 시장에서 성과를 거뒀다. 

지난해에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드라이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프리미엄 드라이기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다시 한 번 입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