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은 평년보다 폭염이 더 길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무더위와 폭염으로 지치는 여름, 멀리 휴가를 떠나기 보다 교통이 편리한 수도권 근교 지역인 가평이 관심받고 있다. 가평은 북한강이 지나고 있어 연중 평균 기온이 서울보다 통상 4-5도 낮다고 한다. 그리고 자연경관이 수려하고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갖춰져 가족단위, 친구나 연인도 많이 방문하며, 대학생들의 MT장소, 회사 워크샵 장소로도 찾는다.
 
가평에 위치한 ‘ClubVivaldi(클럽비발디)’는 북한강 상류에 위치해 있어 물이 맑고 깨끗해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다. 가평역이나 가평 터미널까지 운행하는 시내버스가 클럽비발디 정문에 하차하여 대중교통이 편리하고, 서울에서 셔틀버스까지 또한 이용이 가능하다.  
 
가평 수상레저의 경우 이것저것 챙기고 준비할 것이 많은데, 클럽비발디는 당일치기 고객들의 간편한 여행을 위해 배려를 하고 있다. 무료로 이용가능한 샤워시설과 뷰티샵을 연상캐하는 메이크업룸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굽네치킨, 한식당 등을 운영하면서 고객들의 먹거리 준비도 불편함 없도록 하였다. 루프탑 썬베드, 테이블, 리버뷰 바비큐장 등이 준비되어 있다.
 
클럽비발디에서는 취향에 따라, 여유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준비하였다. 당일치기 고객이 선호하는 오전무제한 패키지는 5만원대로 교통비와 식비, 물놀이까지 해결할 수 있다. 그 외 가성비가 높은 핫2 패키지와 완벽하게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올인크루시브인 핫6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핫시리즈 패키지는 요일별 할인으로 이용자들의 부담을 낮추었다. 주말이나 극 성수기 시즌에는 무제한 패키지보다 횟수보장 패키지를 추천한다. 
 
가평 수상레저 패키지를 선택하면 30가지가 넘는 모든 놀이기구 중 본인이 원하는 것으로 무엇이든 선택해서 즐길 수 있으며, 워터버켓, 워터젯, 워터캐논, 워터건이 있는 가평 워터파크도 무료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한 강습료가 비싼 것으로 알려진 웨이크보드나 수상스키까지 패키지에 포함시켜 배울 수 있다. 올해 새롭게 신설된 최신 워터 슬라이드도 무제한 이용가능하며, 국내 최고 높이의 블롭점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말 밤이면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기도 하고, 마음껏 2시간 동안 고기와 소주를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바비큐를 즐길 수 있고, 굽네치킨에서 오븐치킨과 미니바에서 맥주도 이용가능하다. 
 
한편, 클럽비발디는 홈페이지 간단결제 시스템을 강화하여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네이버페이, 실시간 계좌이체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다. 요일별 할인과 다양한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후 1:1 상담 또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