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오현지]㈜뉴레파생명공학 신형진 회장은 최근 ‘2020 한국 최고 경영 & 브랜드 대상 의료기 부문 혁신 리더 대상’을 수상했다. 

▲ 최근 ‘2020 한국 최고 경영 & 브랜드 대상 의료기 부문 혁신 리더 대상’을 수상한 ㈜뉴레파생명공학 신형진 회장     © 오현지

지난 11월 19일 열린 ‘대한민국을 이끄는 힘 2020 혁신 리더 대상 및 대한민국 최고 경영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시사매거진2580과 코리아혁신 포럼이 공동 주최하고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행사다. 이날 시상식에서 ㈜뉴레파생명공학 신형진 회장 외 대한민국의 우수성을 알린 정치인, 기업인 등 47명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행사를 주관한 김태식 대회장은 “오늘 수상자는 각 분야에서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신 탁월한 리더이다”라며 “수상자들의 노력과 성과들은 대한민국 경제발전에 굳건한 초석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 대리 수상한 ㈜뉴레파생명공학 이철상 부회장     © 오현지

신형진 회장 대신 수상한 ㈜뉴레파생명공학 이철상 부회장은 “㈜뉴레파생명공학이 그동안 이룩한 업적, 사회적 공헌, 또 회사를 위해 열심히 일해주신 여러분 덕분에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라며 “오늘의 수상 결과는 우리 회사가 발전하고 있고, 옳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증거로 저 또한 마음이 기쁘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