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페멕스 금일에 7개 무기한 계약 거래 마켓 ADA, ALGO, COMP, DOT, LEND, YFI, BCH 상장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에 상장된 코인은 USD마켓이며 최대 20배 레버리지 무기한 계약 거래할 수 있다. 이중에서 6개 코인은 페멕스가 심중하게 선택한 DeFi 코인이며 페멕스 유저분들이 최근에 악도적인 인기를 얻은 DeFi 프로젝트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페멕스 무기한 계약 거래는 테이커에게 0.075% 수수료를 부과하는 반면, 메이커는 유동성을 제공해주는 보상으로 인센티브로 0.025 % 지불을 받는다.

또한 새로 상장된 7개 마켓을 포함하여 현재 페멕스에서는 총 14개 무기한 계약 거래 마켓을 지원하고 있다. 이중에 암호화폐 아닌 황금 무기한 계약 거래도 있다. 그리고 페멕스에서는 현물 거래도 가능하며 페멕스 프리미엄 회원에 가입하면 수수료 없이 무료로 현물 거래 진행할 수 있다.

2019년말에 출시한 페멕스는 1년안에 이미 상위 10대 파생상품 거래소(coinmarketcap.com) 중 하나로 자리를 잡았다. 이 놀라운 상장은 페멕스의 핵심 개발팀과 창립팀의 퐁푸한 경험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모건스댄리 베테랑이 인솔하에 발전한 페멕스의 목표는 전통 금용 산업과 암호화폐 산업을 연결하고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최근에 페멕스에서 새로 출시한 브래키 오더 기능이 그들의 노력의 가장 좋은 증명이다. 브래키 오더 기능이 전통 금융 업계에서는 흔한 것이지만 암호화폐 업계에서는 페멕스가 이런 기능을 제공하는 향후에 최초의 거래소이다. 페멕스는 주식, 광물, 외환 등 전통 금융 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