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한샘 디자인파크 목동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한샘디자인파크 목동점에 리모델링 전시를 강화해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사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디자인파크 목동점은 전시면적 4천 210㎡에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의 대형 복합매장으로 가구, 부엌, 리모델링, 생활용품 등 집 꾸밈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한샘은 목동점에 2020년 신규 리하우스 패키지 ‘모던 브라운’을 추가하고 다양한 자재를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는 ‘건자재 샘플존’ 전시를 확대했다.
 
‘모던 브라운’ 패키지는 리모델링의 핵심 공간인 거실, 다이닝룸, 부엌을 모델하우스처럼 구성한 ‘LDK존(Living-Dining-Kitchen Zone)’ 형태로 전시됐다. 베이지 색상의 벽 마감재와 자연스러운 나무 질감이 살아있는 월넛 색상 마루의 멋스러운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새롭게 단장한 ‘건자재 샘플존’에서는 마루, 아트월, 조명 등 건자재 전시 품목을 대폭 늘렸다. 고객들은 모델하우스를 둘러본 후 다양한 건자재들을 직접 만져보며 꼼꼼히 비교해볼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메디힐 선스프레이’를 증정한다. 9월 중 계약 및 공사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리모델링 패키지 1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삼성 갤럭시 S20’ 또는 ‘삼성 갤럭시 노트20’을 제공한다. 1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제품가 7% 할인 또는 ‘한샘 오토오픈 식기세척기’ 중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매장 리뉴얼을 통해 2020년 신규 스타일패키지 ‘모던브라운’과 다양한 건자재 샘플을 전시하며 더욱 다양한 인테리어 쇼핑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며 “다양한 사은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