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 김건우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고객들에게 풍성한 가정의 달을 선사하고자 각종 혜택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고 밝혔다. 
 
월요일에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초특가 타임세일이 준비되어 있다. 파파존스 피자의 베스트 피자 5종 라지 사이즈 중 한 가지와 코카-콜라 1.25L를 19,900원에 만날 수 있다. 
 
화요일에는 더블업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더블업 프로모션은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피자와 코카-콜라 1.25L 구매 시 라지 사이즈를 패밀리 사이즈로, 오리지널 크러스트를 치즈롤/골드링 크러스트로 업그레이드되어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수요일에는 파파존스 온라인(PC, 모바일, 앱)을 통해 오리지널 씬도우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퍼파파스를 포함한 전 메뉴 씬피자 패밀리 사이즈 주문 시 혜택이 적용된다.
 
목요일에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파파존스 피자를 3천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모든 피자 메뉴를 대상으로 하며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하면 할인 가격이 자동 적용된다.
 
금요일에는 파파 프라이데이를 즐길 수 있다. 파파 프라이데이는 매주 금요일마다 매장 방문 포장 시 수퍼파파스를 비롯한 인기 피자 7종 라지 사이즈에 한해 1+1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주말에는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메뉴에 주목해 보자. 이는 전속 모델인 헨리와 미나가 각각 추천하는 라지 사이즈 피자와 사이드메뉴 조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상가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와 사이드메뉴를 풍성하게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판매액 3%가 국제 구호개발 NGO에 기부되어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메뉴이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고객들이 파파존스 피자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실속있는 가정의 달을 보내실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며 “가족들과 함께 파파존스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쌓는 시간 되시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