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몬스가구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제작지원 및 제품 협찬    

[뉴스브라이트=이명수]‘표정있는가구’ 에몬스가 현재 화제리에 방영중인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제작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영국 BBC 드라마 ‘닥터 포스터’의 리메이크작인 ‘부부의 세계’는 지선우(김희애 분)의 시선에서 믿었던 남편 이태오(박해준 분)과의 부부 관계가 한순간에 깨지고 서로 복수하는 과정을 속도감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전국 20.1%, 수도권 22.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족하며 매회 폭발적 반응을 이어 가고 있다. 그와 더불어 극중 배경이 되는 지선우(김희애 분) 집의 가구와 인테리어가 관심을 보이며 포털 사이트 연관검색어에 ‘부부의 세계 가구’, ‘지선우 소파’, ‘지선우 식탁’ 등이 올라 시청자들의 관심을 증명했으며 실제 제품을 찾는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공간들과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부부의 세계’에 나온 지선우(김희애 분) 소파, 식탁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고‘ 전하며,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부부의 세계’ 제작지원 기념하여 협찬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