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중국 우한에서 발병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이 주변국으로까지 확산되는 가운데, 메디앙스에서 감염병 예방을 위한 닥터아토 마스크, 손소독 티슈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한 폐렴’은 현재 중국 본토는 물론 주변국까지 확진자가 다수 발견되는 등, ‘제2의 사스’가 되는 것은 아닌지 우려가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메디앙스의 닥터아토 황사마스크(KF 94)는 홍콩 현지 최대 쇼핑몰 HKTV몰에서 품절 사태가 일어나는 등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감염병 예방 KIT에 포함되어 있는 닥터아토 황사마스크(대형, 소형)는 피부 자극 테스트 및 알러지성염료 및 아릴아민, 포름알데히드 무검출 테스트와 PH 테스트를 거쳐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코지지대와 이어밴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4중구조의 필터는 미세먼지, 황사 등 이물질을 80% 이상 차단해주며, 뛰어난 밀착감으로 안경 착용 시 김서림을 방지한다. 
 
또한 닥터아토 손소독 티슈는 살균소독용 에탄올이 주성분으로 손소독작용과 함께 이물질을 닦아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위생적인 제품이다.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바실러스균, 살모넬라균 등의 대상균에 대한 살균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살균력 99.9% 입증하였으며,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 20매입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번 닥터아토 감염병 예방 KIT 체험 이벤트 관계자는 "우한 폐렴으로 개인위생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때,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먼저 제안하고 또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수준 높은 메디앙스의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닥터아토 체험단 이벤트는 1월 28일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아이맘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을 다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30명에게는 닥터아토 황사마스크 소형(3입) 5개와 대형(3입) 5개, 닥터아토 손소독 티슈(20입) 10개가 지급되며, 간단한 체험 후기 미션이 주어진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4일 인스타그램 개별 DM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