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도관광협의회 김종대 회장(오른쪽 첫번째)이 힐링 자선콘서트에서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 김선근

[뉴스브라이트=김선근]충남도관광협의회(회장 김종대)가 주최한 XenaBeat & Heidy’s 'PAY IT FORWARD' 힐링 자선콘서트가 최근 온양관광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300여명의 인파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충남 아산 지역 내 학생들의 대학교 입학 장학금 마련을 위해 기획된 이날 콘서트는 선행 나눔에 나선 행복한동행 추진위원회(행·동·이) 발족과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사전 유료 티켓 발매를 통해 마련한 장학금을 지난 24일 (사)좋은이웃 중앙회(회장 김소당)에 연탄 나눔 봉사에 후원을 해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지난 22일 열린 콘서트는 엄태경 도고코미디홀 관장이 사회를 맡고 식전공연으로 이성원씨 외 1명의 경기민요를 시작으로 첼리스트 제나빛 브릿지 엔터테이먼트 CEO와 싱어송라이터 Heidy씨가 이야기가 담긴 음악으로 9개 테마로 나눠 공연했다.

또 공연 중간 이명수 의원, 복기왕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희영·김수영 시의원, 이기애·윤금이 전 시의원, 이덕범 아일랜드캐슬 대표, 김병대 아산터미널웨딩홀 대표, 김영진 거성호텔 총지배인, 이동현 아산데스크 대표 등이 행운권 추첨 및 축하 인사말을 건넸다.


▲ 충남도관광협의회 김종대 회장(오른쪽)이 (사)좋은이웃 중앙회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 김선근

주요 공연테마로는 안녕 겨울왕국 메들리, 무엇을 할 때 기쁜가요, 고양이야 나랑놀자, 나를 아프게 하는 건 뭘까.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나의 기도는 'HE PRAYER, 나의 꿈은 DANCING IN THE STARS, 나는 오롯이 세상을 위해/남을 위해 무엇을 했나요, 수고했어 오늘도' 나는 오롯이 나를 위해서 무엇을 했나요, WHENWILL MY LIFE BEGIN, 걱정거리는 무엇일까요, 걱정말아요 그대, 무엇이 힐링하게 하는거지, 캐롤 메들리 등으로 시민들의 호응 속에 함께 즐기는 무대로 성황을 이뤘다.

이와 함께 찬조 출연으로 KBS 국악한마당 민속반주단에 활동 중인 해금 최태영씨의 공연과 각본에 없는 이날 콘서트에서만 감상할 수 있었던 제나빛 첼리스트와의 합주 공연으로 힐링과 감동의 무대를 안겨줬다.


▲ 충남도관광협의회 김종대 회장.     © 김선근

한편 이날 콘서트는 시민들의 선행 나눔 릴레이 유료 티켓 500매와 80년 전통의 굴다리식품(젓갈), 아산시(황토팩), 영인농협, 음봉농협, 송악농협, 아산축협, 아산문화협동조합, 베스트음향, 아산원예농협, 온양관광호텔, 아산온천호텔, 아일랜드캐슬, 도고 엘림호텔, 자유국제여행사, 아산 세계꽃식물원, 금산 송학고려홍삼, 충북 음성 거성호텔, 카페보니또 삽교천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산터미널웨딩홀, 다연티 아카데미, 제록스OA협신, 애플광고기획 등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김종대 협의회장은 "주요 관광지와 호텔 관계자 등 회원들로 구성된 충남도관광협의회가 장학금 전달 등 저조한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할 수 있는 나눔이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시민들이 함께 동참하고 만들어가는 선행 나눔 릴레이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단체 와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콘서트를 성대하게 치를 수 있게 돼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pay it farward(선행 나눔 릴레이) 행사를 통해 함께 만들어가고 선행 나눔을 유도하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