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써브웨이, 연말까지 파티 연다…8월의 썹은 ‘터키 샌드위치’     © 이희선 기자
▲ 써브웨이, 연말까지 <썹!프라이즈> 파티 연다…8월의 썹은 ‘터키 샌드위치’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이 달부터 오는 12월까지 5달 간 매달 써브웨이 인기 샌드위치 1종을 정해 단돈 3900원에 판매하는 <썹!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명 ‘썹!프라이즈’는 ‘깜짝 놀라다’라는 의미의 영어 단어 ‘서프라이즈’(surprise)와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가리키는 ‘썹’(sub)을 합쳐 만들었다. 고객이 맛에 한 번 놀라고 가격에 또 한 번 놀라는 샌드위치 행사라는 의미를 담았다. 행사는 전국 써브웨이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매장 구매 시에만 적용된다. 한 사람이 회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행사 첫 달인 8월의 썹!프라이즈 메뉴는 ‘터키 샌드위치’(15cm)로, 이번 행사가 3900원은 정상가 5100원에서 24% 할인된 가격이다.
 
터키 샌드위치는 빵 사이에 슬라이스 된 칠면조 햄과 함께 양상추 토마토 양파 올리브 등 갖은 채소와 치즈를 듬뿍 채우고 소스로 맛을 낸 샌드위치로, 써브웨이 ‘프레쉬 앤 라이트’ 라인의 대표 메뉴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