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프랜차이즈 ‘아이비스’,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창업특전 이벤트 진행

장영신 | 기사입력 2018/03/15 [09:36]

PC방창업프랜차이즈 ‘아이비스’,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창업특전 이벤트 진행

장영신 | 입력 : 2018/03/15 [09:36]
[뉴스브라이트] 3월15일(목)_바로송출_아이비스.jpg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전자화폐의 가격이 상승으로 그래픽카드의 품귀현상으로 인해 아직까지 pc방창업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더불어 그 외의 pc 부품의 가격이 전체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피씨방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PC방 창업비용에 부담을 가지게 되는 게 사실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크래픽카드 물량을 선점함으로써 pc수급을 무리없이 진행하고 있는 PC방 프랜차이즈 ‘아이비스’.

pc방 프랜차이즈 아이비스pc방에서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 되는 거품 없는 창업특전을 제공하며 예비 창업주들의 피씨방 창업비용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3월에 본 계약을 진행하는 선착순 3개의 매장에 한정해 창업특전을 지원하고 있는 아이비스는 155Hz 최고급 모니터, 기존 8G에서 16G 램으로 업그레이드, 최고급 게이밍 마우스 등을 50% 무상지원하고 있으며 각 가맹점을 직접 찾아가는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경품 이벤트 또한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 매장 오픈 시 무카페인, 무합성 감미료 과즙 스파클링 음료인 광동제약 사의 HP, MP가 제공되며 HP, MP 구매 시 PC방시간 이용권 및 음료 교환권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해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국내 최초로 카페형 PC방과 VR존을 도입하여 PC방 인테리어를 선도하고 있는 아이비스는 VR시대를 맞이한 2018년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100대 이상의 PC를 갖춘 3개 매장에 한정해 소니 VR존을 지원하고 있다. 계절마다 다른 퀄리티를 자랑하며 마진율 50%를 기록하고 있는 i-CAFÉ(스낵)존 역시 무상설치가 가능하다.

아이비스PC방 관계자는 “실속 없이 과장된 창업지원 항목을 나열하는 타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아이비스PC방에서는 각 가맹점의 성공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차별화된 창업특전을 제공하여 가맹점주들의 성공창업을 돕고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PC방 브랜드 아이비스 PC방은 지난 18년간 1,000여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 해왔으며 금연법 시행과 소방법규가 7번 변경되는 상황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온 가맹관리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뢰도와 경쟁력을 갖춘 PC방 프랜차이즈로 평가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