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천연화장품 수아비스(SUAVISS)가 케이뷰티의 선두주자로 부상한지 얼마 안 되어 수아비스 랩화이트(suaviss labwhite)라는 피부관리 시스템으로 전 세계 뷰티시장에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수아비스 랩화이트(suaviss labwhite)는 화이트닝(whitening)과 브라이트닝(brightening) 리페어링(repairing)을 포함한 종합적인 피부관리 시스템으로 수아비스(SUAVISS)의 다양한 화장품이 콜라겐 라이트와 반응하여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독일의 코스메디코(COSMEDICO)의 630나노미터 파장의 램프(R-630)와 바스프 코그니(BASF)사 최고의 원료가 (주)웰메이드인터내셔널(wellmadeinternational)의 최신기술과 만나 완성한 혁신적인 피부관리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수아비스 화장품으로 능력을 인정받은 (주)웰메이드인터내셔널이 완성한 피부관리 시스템이기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피부의 화이트닝 케어 서비스 제공방법"으로 BM 세계 특허를 획득해 기술력을 입증했다.

2.jpg
 
아사아권 전역에서 미백과 브라이트닝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필리핀 마닐라점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여 현재 태국, 말레이시아1,2호점이 성황리에 영업 중에 있다.
추후 아시아 시장뿐 아니라 유럽과 북, 남미에도 진출 예정이며 가까운 시일 내에 중국 심천, 스리랑카점이 오픈 예정에 있다.

또한 "수아비스랩화이트"의 글로벌 웹사이트가 오픈되어 영문과 중문으로 함께 서비스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