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박람회…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서 3월2~3일 개최

김수빈 | 기사입력 2019/02/14 [18:01]

울산웨딩박람회…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서 3월2~3일 개최

김수빈 | 입력 : 2019/02/14 [18:01]

울산웨딩퀸(대표 최성민)이 내달 3월 2,3일 양일 간 남구 삼산동 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에서 ‘LG베스트샵 울산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울산점과 울산 로엘리움 건너편에 위치한 ‘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울산웨딩박람회에는 지역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울산웨딩퀸이 엄선한 10여개의 웨딩업체가 참여한다.

이들 웨딩업체들은 울산예식장은 물론 울산웨딩스튜디오, 울산웨딩홀, 울산스드메, 울산예물과 커플링, 허니문여행, 울산한복대여, 울산맞춤정장, 주례 없는 예식, 혼수가전, 가구인테리어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참가 예비부부는 데이트를 즐기는 기분으로 웨딩박람회장을 둘러보면서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행사기간에는 울산과 부산지역 유명 웨딩스튜디오 앨범과 웨딩드레스들의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예비부부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울산결혼박람회 측은 전망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방문하는 예비부부와 혼주들은 각 웨딩업체를 통한 상담뿐만 아니라 업체별 할인과 무료사은품 증정도 받을 수 있다.

울산웨딩박람회 일정 확인과 사전참가신청은 ‘LG베스트샵 울산웨딩박람회’ 홈페이지 또는 울산결혼준비 커뮤니티 ‘결준모’에서 하면 된다. 

한편 ‘LG베스트샵 울산웨딩박람회’가 개최되는 ‘LG전자베스트샵 남울산점’은 지역 대규모의 혼수가전 매장으로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돕기 위한 쾌적한 웨딩박람회장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