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 신제품 시크릿 발효홍삼 본 출시

신재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1/15 [00:03]

시크릿다이렉트, 신제품 시크릿 발효홍삼 본 출시

신재철 기자 | 입력 : 2019/01/15 [00:03]

▲     © 신재철 기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저온공법으로 발효시킨 ‘시크릿 발효홍삼 본’을 출시했다.

 

홍삼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사포닌’이라 불리는 유효 성분(진세노사이드)이 함유돼 있어 혈류를 촉진하고 면역력을 증진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하지만 이 성분은 각종 영양물질이 결합한 형태로 분자구조가 큰 편이어서 프라보텔라오리스와 비피오박테리움과 같은 장내 미생물이 있어야 체내에 효과적으로 흡수된다.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에 따르면 한국인 37.5%는 장내 미생물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뿐더러 미생물을 보유하고 있다 하더라도 장내 환경에 따라 홍삼의 사포닌으로 알려진 진세노사이드의 체내 흡수율이 제각각인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안타깝게도 한국인 10명 중 3~4명은 홍삼을 복용하고도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한다는 의미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14일 출시한 ‘시크릿 발효홍삼 본’은 이처럼 진세노사이드가 체외로 배출되어 제대로 된 효능을 볼 수 없는 기존 홍삼제품의 단점을 보완,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저온공법 발효 공정을 거쳤다. 홍삼을 발효시키면 장내 미생물의 사포닌 분해 과정 없이도 사포닌 대사산물 흡수가 용이하여 장내 미생물 환경에 상관없이 누구나 홍삼의 유효기능을 누릴 수 있다.

 

‘시크릿 발효홍삼 본’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추출∙여과∙농축한 뒤 복합균주를 이용해 자체 고안한 프리미엄 포뮬러에 따라 37도 저온에서 발효시켰다. 또 바쁜 현대인의 생활습관을 고려해 언제 어디서나 바로 짜 먹을 수 있게 액상 타입으로 만들고 휴대가 간편한 스틱 파우치로 포장했다.

 

‘시크릿 발효홍삼 본’은 하루 한 포 그대로 직접 섭취하거나 따뜻한 미온수에 타서 섭취하면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향상,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요즘처럼 추운 겨울 날씨에 면역력을 높이는 보조제로 활용하기에 그만이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프로덕트 매니저인 김용신 부장은 “건강을 위해 규칙적인 운동만큼 좋은 것은 없지만 매일 운동을 하기 어려울 땐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며 “발효홍삼은 장내 미생물의 사포닌 분해 과정 없이도 사포닌 흡수가 가능해 비발효 홍삼 제품과 비교해 효과가 우수해 가족의 건강을 돌보는 데 도움이 된다”라고 말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