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푸드 컬처를 담아낸 그로서란트(Grocerant) 브랜드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가 14일, 네이버 쿠킹박스를 통해 밀키트를 출시했다. 이에 소비자들은 그간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키친미미미의 프리미엄 메뉴를 이제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키친미미미의 밀키트는 요리 초보라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마련된 가정간편식(HMR)이다. 신선한 재료로 구성되었으며, 고퀄리티 메뉴를 그대로 재현할 수 있으면서도 비용 부담이 없다.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레시피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밀키트로 판매되는 메뉴는 파스타 3종과 라이스 1종 등 총 4종으로, 토마토와 바질 향을 담은 마르게리따 파스타, 레드 비트와 크림이 어우러진 핑크 파스타,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과 프랑스산 포르치니 버섯, 수비드 계란이 어우러진 베네딕트 파스타와 베네딕트 리조또이다. 
 
주문 즉시 개별 포장 후 아이스박스에 담겨 배송되며,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 
 
관계자는 “용산 맛집, 데이트 필수 코스, 분위기 있는 맛집 등의 키워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키친미미미의 프리미엄 메뉴들을 엄선했다. 네이버 쿠킹박스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키친미미미는 이탈리안 셰프들의 노하우와 미미미만의 감성이 더해진 프리미엄 푸드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