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년의 전통을 가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AKmall 신년맞이 단독 핫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오는 14일 밝혔다.
 
이번 AKmall 코지마 단독 핫브랜드 기획전은 1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AKmall 단독 상품인 코지마 안마의자 이온(CMC-A6000)과 지속적으로 품절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발마시지기 피치(CMF-650)를 선보인다.
 
코지마 안마의자 이온(CMC-A6000)은 135cm의 롱 L/S형 프레임으로 허리, 등, 어깨는 물론 허벅지와 엉덩이까지 뭉친 근육과 피곤함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분리형 팔커프는 기존 마사지부와 비교했을 때, 바깥으로 5cm 가량 더 넓게 제작해, 팔과 손이 분리되어 섬세한 에어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마사지 시작 전,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인식하는 센서와 최대 13cm까지 늘어나는 다리받침 기능으로 사용자 체형을 스캔하여, 밀착된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상체 118°와 하체135°까지 조절되는 총 2단계의 무중력 포지션기능으로 신체의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 마사지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사이드 리모컨과 공간절약형 제로스페이스 기능, 메모리 기능, 세이프티 시스템 등 스마트 기능과 안전 기능까지 갖춰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였으며, 산림욕 효과와 같은 음이온 기능으로, 어버이날 선물로도 관심 받고 있다.
 
코지마 발마사지기 피치(CMF-650)는 발 전체와 종아리를 버튼 하나로 동시에 마사지하며, 종아리 뒷부분과 아킬레스건 부위에 총 6개의 지압봉이 탑재되어 공기압 마사지와 함께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아킬레스건 부분을 공기압 포켓 주머니가 꽉 잡아주어, 발의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는 아킬레스건 마사지와 종아리 지압마사지, 3가지 자동모드, 롤링 지압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기능과 마사지효과를 높여주는 온열 기능, 3단계 강도조절, 2중 발커버, 각도조절 받침대, 일체형 리모컨 등 사용자 편의기능까지 갖춘 발마사지기이다.
 
코지마 관계자에 따르면 “안마의자 이온과 발마사지기 피치는 행상 이외에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 좋은 가격과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AKmall에서 최대 10만원의 페이백의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함께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AKmall 홈페이지 또는 코지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