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바이오_이미지.jpg
 
'홍진영 파운데이션'으로 알려진 천연화장품 쇼핑몰 미네랄바이오가 뷰티&헬스 스토어 롭스에서 전체 판매 순위 9위(비비크림), 쿠션 부문 판매 2위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롭스는 2013년 롯데쇼핑이 선보인 H&B 스토어로 이태원점을 기점으로 전국 매장수 100개를 돌파하며, 국내 대표 드럭 스토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미네랄바이오는 지난 5월 커버 베이스 제품인 홍진영 비비크림과 미네랄 왕쿠션을 롭스 전국 매장에 입점시키며 두 달여 만에 전체 카테고리 TOP 10에 선정, 쿠션 부문에서도 2위에 랭크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일명 ‘홍진영 파데’로 알려진 미바의 비비크림은 지난 3월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 술을 한 잔만 마셔도 온몸이빨개지는 홍진영의 메이크업 비결로 알려지며,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홍진영의 개인 유튜버 채널로 해당 제품이 공개된 이후 최근에는 국내 인플루언서를 비롯, 왕홍 메이크업 시연 영상이 중국 내 소개되면서 글로벌 시장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비비크림의 관심이 이어지면서 미바의 커버 베이스 노하우를 녹여낸 왕쿠션의 관심도 역시 상승했다.

미네랄바이오 조승익 마케팅 이사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왕쿠션은 쿨링효과가 뛰어나, 여름 시즌을 맞이해 높은 판매순위를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며 "지난 5월 전국 롭스 매장에 입점된 미바 비비크림과 왕쿠션이 약 두 달만에 이뤄낸 쾌거로 고객님의 성원과 관심에 너무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국내 드럭스토어는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더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