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현대해운의 미국 해상 배송대행 브랜드 요걸루가 2018 메모리얼 데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요걸루의 메모리얼 데이 이벤트는 전자제품 직구 운송비 40% 할인, 요걸루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TV, 스피커, 창문형 에어컨 등 다양한 종류의 전자제품을 직구하고 요걸루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한 고객 누구나 40% 운송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차 운송료 결제 시 적용되는 전자제품 운송비 40% 할인 쿠폰은 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7일간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해당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요걸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메모리얼 데이 맞이 요걸루 퀴즈 이벤트는 ‘5월 마지막 주 월요일, 전몰장법을 기리기 위한 미국의 공휴일은?’ 이라는 퀴즈 게시물에 정답을 달면 된다. 참여방법은 요걸루 홈페이지 가입 ID와 함께 정답을 댓글에 작성하면 된다.

요걸루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참여기간은 6월 3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현대해운 요걸루 관계자는 "이번 메모리얼 데이를 맞아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물품을 구매하는 동시에 요걸루 운송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많은 해외직구 이용자들이 평소 눈여겨보았던 전자제품을 알뜰하게 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요걸루 메모리얼 데이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요걸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