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카나화장품 '테디베어' 시리즈 화장품 롯데백화점 입점

심재형 | 기사입력 2018/05/16 [21:36]

코스메틱 브랜드 카나화장품 '테디베어' 시리즈 화장품 롯데백화점 입점

심재형 | 입력 : 2018/05/16 [21:36]
1.jpg
 
그 동안 러시아 등 해외에서 사랑받던 한국 코스메틱 화장품 카나화장품이 카나테디베어 시리즈를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에 입점해 국내 소비자와 만난다.

카나화장품에 따르면, 자사 제품 라인업 중 ‘카나테디베어’ 시리즈를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에 입점한다. 카나화장품의 '카나테디베어' 시리즈 제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MOM&BABY) 화장품 중 카나테디베어 샴푸, 카나테디베어 페이스&바디워시, 카나테디베어 수딩 크림, 카나테디베어 선 스크린이다.

카나화장품의 카나테디베어 제품시리즈는 테디베어 전 제품의 주요성분은 공통적으로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를 위해 6가지 에코 써트 원료를 함유했다. 또 아토피성 피부 자극완화에 좋은 특허 원료도 포함했다.

아이 외에도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성인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꿀 추출물, 로얄제리(Royal Jelly)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식물성 추출물을 기본 베이스로 제조했다. 이를 통해 피부 건강을 균형 있게 잡아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군이다. 특히,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성인과 면역력이 약한 아기에게 유해 성분인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탈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벤질 알코올을 사용하지 않았다. 

프로폴리스 (PROPOLIS)의 주요한 효능은 항염, 항산화, 면역증강 등이 있다. 때문에 피부를 보호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역할을 담당한다. 프로폴리스는 손상된 피부 재생, 영양을 공급하는 역할도 한다. 로얄젤리 (ROYAL JELLY)는 여왕벌만이 섭취하는 고단백 원료다. 또 여왕벌이 먹는 로얄젤리가 함유되어 피부에 풍성하게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건조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로얄젤리는 피부결 관리, 자극 받은 피부에도 진정 효과가 있다. 꿀추출물 (HONEY EXTRACT) 은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효과와 외부 유해로부터 튼튼한 피부 장벽 역할을 한다.

천연 재료, 꿀 관련 성분 외에도 검증된 제조 시설에서 생산한다는 장점도 있다. 카나테디베어 수딩크림, 선스크린, 페이스 앤 바디워시는 엄격한 우수화장품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을 갖춘 경우에만 받을 수 있는 ISO22716 인증획득 제조시설에서 생산한다.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피부과 전문의를 통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받았다.

카나화장품 이승훈 대표는 "테디베어는 단순히 곰 인형으로 생각하지 않고, 다양한 재료와 스토리텔링을 통해 무한한 창의성을 발휘하여 테디베어 화장품으로 발전시켰다. 테디베어의 곰과 어울리는 꿀, 로얄젤리, 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만든 테디베어의 제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 특히, 그동안 러시아 등 해외 수출에만 전념하던 카나화장품이 이제 국내 롯데 백화점에 입점하게 됐다. 생산 라인을 확대해 국내 고객에게도 카나화장품의 테디베어 제품군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