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ng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위드공감은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 ICO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에서 높은 영향력을 가진 이들을 칭하는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이들이 자신만의 색깔로 홍보를 진행하여 마케팅 하는 것을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라 부르는데, 위드공감은 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글로벌 시장으로 진행하고자 금번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 ICO를 추진하고 있음을 전했다.

구체적으로는 판매자가 플랫폼에 상품 등록을 해두면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은 등록된 상품 캠페인을 홍보하는 형태로 진행되는데, 실제로 구매나 다운로드 등의 액션이 일어나면 그에 따른 수익을 각 인플루언서에게 전달하는 형태로 추진된다.

기술력과 사업력이 검증된 국내 인플루언서 업체들과 협업하여 진행하게 되며 우선 1차적으로 동남아 시장을 주 대상으로 진행된다.

위드공감은 현재 약 2천만 명의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는 상태로, 올해 3분기 내 1억명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사업 진행을 위해 자체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며 여러 상품을 구성 중이다.

또한 1차 타겟인 동남아 시장 진출을 위해 동남아 인플루언서들과 구매자들이 선호할만한 상품들을 빅데이터 기반으로 구성하여 생산하고 현재 성공적으로 론칭하여 실제 판매 중에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최근 뷰티관련 제품을 론칭하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반응을 일으키고 있으며 실제로 오픈 3주차만에 초기 예상을 훨씬 뛰어 넘는 4천만원 매출을 돌파했다”며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 ICO가 성공적으로 이뤄지도록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