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깔루 도산점에서 르앙팡 서래마을점으로 이전한 르앙팡서래마을점이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앙팡은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매장으로, 아이투비 산부인과 르앙팡 산모교실 등 임산부와 육아에 서투른 초보 엄마들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1주년 행사는 르앙팡을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상품할인과 경품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4월 30일(월)까지 한달 동안 제공한다.

르앙팡 서래마을점은 한 달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프리미엄 유아가방 브랜드 ‘마뉴엘라’ 유아백팩을 증정하며, 르앙팡 1주년 안내 문자를 지참해 매장방문 시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르앙팡 공식 인스타그램에 매장사진을 등록하면 제품 소진시까지 ‘엘로디디테일’ 아기턱받이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고운맘 카드를 지참하면 전 브랜드 5% 추가할인 받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르앙팡에서 구매 할 수 있는 유아용품 브랜드로는 신생아용품 브랜드 ‘아덴아나이스’, 아기 교감 캐리어 미국 신생아아기띠 ‘핫슬링’, 감성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벨몽’, 유아가방 브랜드 ‘마뉴엘라’, 유럽 유아용품브랜드 ‘엘로디디테일’, 유럽 패브릭데코브랜드 ‘3스프라우츠’ 등이 대표적인 인기 브랜드다.

르앙팡 관계자는 “르앙팡이 오픈 1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이전한 르앙팡은 방배동 함지박사거리와 가까워 교통도 편리하고,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국내외 유아용품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국내 유아용품시장에서 신뢰받는 기업으로 다가가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밀리앤은 해외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 모든 제품을 정품으로 믿고 구매 할 수 있는 르앙팡 플래스쉽 스토어와 온라인 공식쇼핑몰 앙팡토토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