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여러 혜택을 통해 즐거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얼리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까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만족스러운 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위클리 특가 패키지, 자유여행, 최저가 도전상품 모음,100% 좌석 확보 상품 등 세가지 주제로일본, 중국, 유럽, 동남아, 미주, 남태평양 패키지와 최저가, 좌석 확보 상품 등을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게 특징이다.

최저가 도전 상품 모음은 가성비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100% 좌석 확보는 여름 성수기나 연휴, 주말 등 여행을 많이 다니는 기간 동안 항공 좌석 부족을 걱정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특히 1차에서 4차까지 열리는 위클리 특가는 여행 수요가 많은 국가를 선별해 패키지 또는 자유여행 고객 취향에 따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상품들을 마련했다. 

후쿠오카 항공권 10만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주유패스 결합상품 10만원, 훗카이도 4일 60만원, 장가계&원가계 5/6일 40만원 등 노랑풍선의 국가별 대표 특가 상품을 저렴하고 알차게 이용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상품을 예약·결제하는 고객에게 토스페이 최대 7% 즉시 할인(최대 21만원)과 50만원 이상 결제 때 2만원 캐시백(첫 거래 고객 대상)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16일에는 추가로 롯데카드 시크릿 혜택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자유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프로모션을 통해 결제하면 해외항공권 결제 카드사별 추가 할인, 스타벅스커피 쿠폰(호텔 리뷰 등록 필수), 국내외 렌터카를 예약하면 최대 8% 할인 쿠폰, 세계 호텔 5% 즉시 할인 쿠폰, 호텔 3박 이상 예약 땐 스타벅스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 프로모션을 통해 남녀노소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며 “ESG경영 우수기업 선정 ,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 CCM 기업인 노랑풍선에서 안전하고 거품 없는 여행을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상대기자 kevin@newsbrite.net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