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금산업개발㈜이 1월 전라남도 광양에 ‘더샵프리모 성황’ 임차인 모집에 나설 계획이다. 

단지는 전남 광양시 성황도이지구 L-1BL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대 22층 8개 동, 전용면적 84㎡ 총 48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구성은 ▲84㎡A 400세대 ▲84㎡B 86세대로 성황도이지구 내 마지막 아파트로 중형(전용 84㎡) 단일 면적 단지로 조성된다. 

‘더샵프리모 성황’이 들어서는 성황도이지구는 중심입지인 중마동과 맞닿은 곳에 있어 원도심의 풍부한 인프라는 물론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다수의 개발사업에 직접적인 수혜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포스코건설 ‘더샵’ 브랜드로 지어져 브랜드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포스코건설은 한국표준협회가 매년 발표하는 아파트 품질만족지수(역대 12회 1위)와 한국소비자 웰빙지수 아파트부문(2년 연속 1위) 등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브랜드 추천 4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등 프리미엄 주거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고 있다.

시행사 관계자는 “광양 내 주거선호도가 높은 중마 생활권을 누리는 입지인데다 향후 성황도이2지구(계획) 등 미래가치가 우수한 개발계획을 기대하는 수요자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선호도 높은 더샵 브랜드가 적용되는 만큼 단지 조성이 완료되면 일대 랜드마크로 평가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