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는 청주 오창 스터디카페의 정식 오픈 소식을 전했다.

하우스터디는 학습공간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로 전국에 200여 곳이 넘는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개설, 운영 중이다.

본사 관계자는 "청주 오창 스터디카페는 본사가 세심하게 인테리어를 구성해 한 달 여간 준비 끝에 완성했다"고 전했다.

하우스터디 청주오창 스터디카페는 학습방해 요소를 차단할 수 있는 개인 독립석과 집중형 좌석부터 카페에서 공부하는 느낌을 주는 소파석과 도서관과 같은 오픈형 좌석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이용자가 직접 원하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게다가 과외, 그룹학습이 가능한 스터디룸과 휴게공간까지 학습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하우스터디의 무인 운영시스템을 적용했다. 이용자는 출입문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좌석과 이용요금을 선택, 결제할 수 있으며 직원과 대면하지 않아도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우스터디의 운영시스템은 운영자가 외부에서도 실시간으로 매장의 이용현황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청주오창센터는 고등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내신 인강 프리패스와 학습자료 제공은 물론 성인 수험생을 위한 YBM넷의 토익, 중국어 등 어학강의와 에듀피디의 공무원 및 자격증 강의까지 다양한 종류의 교육콘텐츠를 제공한다.

본사 측에 따르면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하드웨어적인면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적으로도 모든 준비를 마쳤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