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자산 거래소 브이글로벌(V Global)이 11월 20일 (금) 오전 10시 신규코인 제네시스 비전(GVT)를 상장했다.


2017년 11월 15일 런칭한 제네시스 비전 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개인자산 신탁관리 플랫폼이다. 제네시스 비전(GVT)의 특징은 중개인, 관리자, 투자자를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통합하여 편리하고 쉬운투자, 관리를 할 수 있다.

기존의 금융 사업자들은 중앙화된 플랫폼을 통해 과도한 수루료를 책정하였지만, P2P 거래로 분산화된 투자서비스를 이용하면 투자자는 합리적인 금리를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고, 중개 수수료를 많이 낮출 수 있다.


또한 제네시스 비전(GVT)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 거래를 활용하는 프로세스를 자동화 하였으며 기존 체계의 허점을 봉쇄하고 더욱 투명한 자산관리 시스템을 보장한다.


제네시스 비전의 또 다른 특징은 투자자를 위한 AI 기능이 있다 GVT코인은 투자 운영, 수익배분, 관리자의 내부거래를 위해 사용되며 IOC인증, 에스크로 서비스, 경연대회 수상자, 보안 담당자, 400개 이상의 회사들이 제네시스 네트워크에서 활동하고 있다.


브이글로벌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기업들이 가상자산을 결제 및 투자 수단으로 채택하고 있어 가상자산 거래소 이용자도 늘어나고 있다"라며 "거래소 보안 시스템을 강화하는 일이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브이글로벌은 모든 회원분들께 투명하게 브이글로벌에 대한 프로젝트 업데이트 및 서비스 보안에 대해 모두 공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네시스 비전의 자세한 내용은 브이글로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