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11일 ‘방탄 푸드’(㈜메타센테라퓨틱스)가 이너뷰티를 위한 신제품 ‘히알탄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방탄 푸드(㈜메타센테라퓨틱스) 관계자는 “‘방탄 푸드’(㈜메타센테라퓨틱스)는 가공된 탄수화물과 설탕 자체 그리고 가공 및 요리 과정에서 생성되는 당독소와 같은 유해한 것들로부터 우리 몸을 ‘방어’하자는 자체 브랜드다”라며 “탄탄 드링크 ‘히알탄탄’은 방탄 브랜드에서 선보인 신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마시는 히알루론산 히알탄탄 제품은 히알루론산, 콜라겐펩타이드, 아미노산 및 효모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제품이다.
 
방탄 푸드(㈜메타센테라퓨틱스) 관계자는 “㈜메타센테라퓨틱스 박명규 박사는 생체 내에서 히알루론산을 생합성 하는 기술을 보유한 기술자로서 해당 기술을 본 제품에 접목시켜 제품을 개발하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당독소 전문기업인 ㈜메타센테라퓨틱스는 약국과 병원에서 성공한 포뮬러와 제품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브랜드다.
 
방탄 푸드(㈜메타센테라퓨틱스) 상품 기획자는 “히알루론산 시장을 새롭게 부밍 업 시키는 기폭제 역할을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게 됐다”라며, “외면에만 집중하지 않고, 내면을 가득 채워 진정성 있는 제품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