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데일리그리드 이승재 편집국장     © 김대명


[뉴스브라이트=김대명] 지난 달 31일, 데일리그리드 이승재 국장이 ‘2019 제3회 국제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국제사회공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9 제3회 국제사회공헌대상’은 국제, 정치, 사회, 문화, 교육, 예술, 체육 각 분야에서 국제사회에 공헌한 개인이나 단체 등을 발굴하고, 그 업적을 널리 알려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로 제정됐다.
 
데일리그리드TV 대표이기도 한 이승재 국장은 언론계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대한민국의 언론계를 리드하고 있다.
 
▲ 사진 = 데일리그리드 이승재 편집국장이 수상한 '2019 제3회 국제사회공헌대상' 국제사회공헌부문 대상 상패     © 김대명


한편 이 국장은 2018년 한국시민기자협회 한국평화언론대상 언론인 대상, 2018년 (사)한국언론인협회 언론보도발전 공헌 최고대상, 2019년 한국을 빛낸 경제 대상 언론 교육부분 대상 수상, 2019년 (사)한국언론인협회 우수기자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총재를 맡고 있으며 혁신국민의회 의장, 한국저널리스트대학 수도권 학장, 전해노련 상임고문으로도 활동 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을 주관한 (재)국제언론인클럽과 국제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는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통해 언론계 등에 대한 공헌에 앞장서 온 공로가 크다”며 “대한민국 언론계의 역량과 위상을 높이는 국제사회공헌 기여에 공로가 크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