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사이버대 융합경영학부, 다양한 혜택으로 재학생 배움의 길 넓혀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서울사이버대학(총장 이은주)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적합한 융합형 글로벌 비즈니스 인재를 양성하고자 경영학과, 금융보험학과, 창업비즈니스학과, 글로벌무역물류학과, 세무회계학과 등 총 5개 학과로 구성된 융합경영학부를 운영하고 있다.

경영, 무역, 물류, 창업 등 우수한 교수진에 의한 현장 실무와 연계된 실용적인 강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멘토링 및 스터디 그룹 운영, 졸업 전 1인 1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인터넷 강의 및 수험서 제공 등 자격증 취득에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 학과별로 재학생ㆍ동문 간 네트워크가 형성되어 있어 학습 외에 실제 비즈니스를 위한 전문가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대학원진학을 위한 정보제공 및 지도를 하고 있으며, 업계 전문가를 초청, 특강 및 세미나를 통해 학업과 실무 연계 및 최근 동향에 대한 정보 제공 등을 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글로벌무역물류학과 이완형 교수(학과장)는 "서울사이버대학 융합경영학부는 학비 감면, 해외 연수 등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통해 많은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기회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서울사이버대학만의 독보적인 커리큘럼과 혜택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주저 말고 서울사이버대학의 문을 두드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