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주)더나은경제연구소 홈페이지     © 김대명


[뉴스브라이트=김대명] 장기적인 경기침체가 계속되면서 기업은 물론 개인가계상황도 좀처럼 나아지지 않고 있다. 때문에 급여생활자나 개인사업자들은 별도의 안정적인 수입을 위한 투자처를 찾는 이들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상태다. 이러한 가운데, 주식투자 맞춤컨설팅 및 관리전문기업 ㈜더나은경제연구소(대표이사 김수진)가 다양한 포트폴리오 제시와 함께 서비스 무료체험 신청을 받는다.
 
(주)더나은경제연구소는 주식시장에서 상대적인 약자라 할 수 있는 소액투자자와 원금손실이 큰 상태인 투자자들을 위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단순히 무분별한 주식종목 추천이 아닌, 개인별 투자금이나 투자성향, 현재 보유종목 등에 맞춰 상황에 맞는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시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특히 투자자산운용사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가 직접 매니저로 나서서 각종 경로로 시장이슈 등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기업분석과 기술적 분석을 통해 종목의 분석에 들어간 후, 분석툴로 선정된 종목의 모니터링 및 대응전략, 주가 흐름에 대한 통합 대응 후 매수진입까지 단계에 따른 투자방안을 제시하게 된다.
 
특히 각종 이슈에 대한 이해를 돕고 향후 투자방향성을 앞서 내다볼 수 있도록 돕는데 비중을 들이고 있으며 이들 체계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구축한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VIP서비스의 경우 소액 투자반, 매집형 투자반, 종합 트레이딩반으로 나뉘어 서비스가 진행되며 주식방송과 강연회, 매수 및 매도 문자신호,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세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더나은경제연구소는 현재 서비스 무료체험 신청을 통해 진행 중인 다양한 투자관련 서비스를 체험해 보도록 하고 있으며, VIP서비스 역시 상담신청을 받아 종목상담 등을 체험해 보도록 하고 있다. ㈜더나은경제연구소에 따르면 현재까지 6천8백명의 무료회원과 1천250명의 VIP회원이 가입한 상태다.
 
업체 관계자는 “수많은 주식종목 가운데 미래 가치를 예측하고 정확한 타이밍에 투자를 계획하여, 실행하는 것은 개인이 하기 쉬운 것이 아니기에 전문가의 분석과 경험이 필요하다”며 “더 많은 분들에게 고객의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포트폴리오 및 관리 체계로 보다 더 나은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더나은경제연구소의 서비스 무료체험 및 VIP서비스 신청 등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