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페네그린 산소 케어 시너지 세트     © 김대명


[뉴스브라이트=김대명] 겨울철 찬 바람을 맞은 피부는 봄이 되자 마자 초고농도의 미세먼지의 직격탄을 맞았다. 여기에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도 전에 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넘어서는 찜통 더위까지 이어지면서 피부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산소 케어다. 산소는 피부를 맑게 정화하고, 외부의 유해한 자외선과 피부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가지 피부 고민 해결과 함께 피부를 보호해 피부의 기초 체력을 길러주는 열쇠다.
 
사계절 반복되는 피부 고민으로 지친 이들을 위해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페네그린(PENEGREEN)이 산소 케어를 통해 피부 코어 체력을 강화하는 산소 샤워 에센스와 산소 캡슐 세럼으로 구성된 ‘산소 케어 시너지 세트’를 출시하고, 페네그린 네이버 뷰티윈도를 통해 24일부터 31일까지 단 7일간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이 뛰어난 미스트 타입의 산소 샤워 에센스는 최초 사용에 산소 카트리지를 직접 터뜨려 신선한 산소를 에센스 내 주입할 수 있도록 설계된 특허 용기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피부에 즉각적인 산소 및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사용자들 사이에서 누르고 있는 동안에 지속되는 연속 분사력과 미세한 안개 분사로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일반 화장품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체내 90% 이상이 수분인 대나무에서 추출된 대나무수를 베이스로 사용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퍼스트 에센스로 활용하면 세안 후 즉각적인 수분 공급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함께 기획 세트로 구성된 산소 캡슐 세럼은 엄선된 34가지 효능 성분이 86.6% 함유된 제품으로, 산소 샤워 에센스와 마찬가지로 정제수를 대신해 고농도 제주 산소수를 사용했으며, 강력한 자연 에너지가 담긴 블루 캡슐을 통해 약해진 피부 본연의 코어 힘을 길러주는 고영양 세럼이다. 산소 캡슐 세럼은 코어 약화로 인해 생길 수 있는 건조함, 탄력 저하 및 면역 약화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피부 기초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시너지 기획 세트는 두 제품을 통해 산소 케어로 피부 안팎을 정화하고 신선한 에너지를 채워 그동안 해결하지 못한 피부 갈증과 놓치고 있던 코어 강화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는 구성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어떤 기초 제품을 발라도 건조함과 영양고갈이 느껴진다면, 가장 기본적인 코어 체력에 대해 점검해봐야 한다”며 “산소 샤워 에센스와 산소 캡슐 세럼으로 구성된 산소 케어 시너지 기획세트로 관리를 해준다면 유효한 영양 성분을 온전히 흡수할 수 있는 탄탄한 코어 체력을 가진 피부로 가꿀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