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피팅도 정교하게”…빅데이터・블록체인 활용 앱 등장

리모핏, 알파체인 프로젝트에 합류… 디앱개발・ICO 등 업무협약

박상대 | 기사입력 2019/05/13 [22:37]

“클럽피팅도 정교하게”…빅데이터・블록체인 활용 앱 등장

리모핏, 알파체인 프로젝트에 합류… 디앱개발・ICO 등 업무협약

박상대 | 입력 : 2019/05/13 [22:37]

▲ 손호석 리모핏 대표(오른쪽)가 함시원 알파콘 네트워크 파운데이션 대표와 알파체인 프로젝트에 합류하는 업무 협약을 맺고 포즈를 취한 모습.    



[뉴스브라이트*박상대기자] 블록체인 데이터 플랫폼 알파콘의 메인넷 코인을 기반으로 하는 알파체인 프로젝트에 골프클럽 피팅 서비스 플랫폼인 '리모핏'이 합류했다.

알파콘은 13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클럽 개인맞춤 서비스를 개발한 리모핏(대표 손호석)과 알파체인 프로젝트를 통한 디앱(dApp)개발, ICO 진행, 홍보마케팅 등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기존의 클럽 피팅 서비스는 골퍼의 스윙과 제품에 대한 데이터 부족으로 제한된 제품의 조합 등으로 피팅을 해왔다.
리모핏은 스윙 로봇과 초고속 카메라 타구 분석기 등 첨단 장비를 통한 스윙분석 데이터, 골프 브랜드별 다양한 클럽과 볼 정보를 포함한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리모핏에서 개발하고 있는 마이크로 피팅시스템을 적용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피팅을 진행하는 서비스를 곧 선보일 예정이다.

리모핏은 피팅 서비스 대중화와 간편화를 위해 빅데이터와 특수촬영, 분석 기술을 탑재한 앱 출시에 이어 내달에는 알파체인 프로젝트를 통한 ICO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손호석 리모핏 사장은 "연말까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데이터 저장과 활용 서비스를 제공해 성장일로에 있는 골프클럽 피팅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알파콘#알파체인#골프클럽피팅#클럽피팅#맞춤 골프채#리모핏#함시원#손호석#알파콘 메인넷#I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