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코빗-아비코인 '투명한 암호화폐거래' 공조

재정거래・시세 안정화 서비스 등 공유 업무협약 체결

박상대 | 기사입력 2019/05/08 [18:57]

비코빗-아비코인 '투명한 암호화폐거래' 공조

재정거래・시세 안정화 서비스 등 공유 업무협약 체결

박상대 | 입력 : 2019/05/08 [18:57]



[뉴스브라이트*박상대기자] 암호화폐거래소 비코빗(Bicobit)과 아비코인(Arbicoin)의 운영사인 튜블렛과 오토드래곤이 지난 3일 기술지원 등을 골자로 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아비코인은 모든 이용자에게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재정거래시스템을 표방하고 토큰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래소다.

비코빗은 비즈니스 중심의 암호화폐거래소로, 연합거래소 중 첫번째 테마인 경제 분야에서 다양한 토큰 상장과 IEO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아비코인의 재정거래 서비스를 통해 비즈코어 토큰 등의 가치를 제고하면서 거래 활성화도 도모해 단기간에 코인마켓캡 중상위권 거래소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비코빗은 아비코인의 재정거래, 아비봇 서비스 도입을 통해 비코빗의 거래시스템 유동성 공급, 호가창과 시세 안정화 등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비코빗은 추후 아비코인과 IEO 협약을 통해 아비코인을 공개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신개념 코인 배정방식인 B-클래시코, 신규코인 상장 등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비코빗#Bicobit#아비코인#Arbicoin#튜블렛#오토드래곤#암호화폐거래소#암호화폐거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