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 강예빈, 슬리피가 진행하는 동아TV의 ‘뷰티앤부티 시즌3’에 최근 새로이 런칭된 ‘홍유 히비스커스 필 오프 팩’이 소개됐다.

‘뷰티앤부티 시즌3’는 트렌디한 뷰티 정보부터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최근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태다. 이 ‘뷰티앤부티 시즌3’의 오늘 방송분에서 소개된 ‘홍유 히비스커스 필 오프 팩’은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 불리는 히비스커스 성분이 무려 10,000ppm이 함유되어 피부진정이나 피부 유수분 밸러스 조절, 그리고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 풍부한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으로 20~30대 여성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봄철 극심한 미세먼지 환경에서도 피부를 제대로 케어할 수 있는 뷰티템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데, 단순 클렌징으로는 제거되지 않는 불순물까지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게 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는 히비스커스 성분으로 미세먼지 흡착을 필오프팩으로 떼어내는 방식이라 가능하며 피부를 보호하는 효능도 지니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이런 장점들이 모두 소개됐으며 여기에 ‘홍유 히비스커스 반달비누’도 함께 소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반달비누는 두 가지 색이 반반 붙어있는 비누로, 흰색부분은 메이크업 클렌징에, 반대편은 데일리로 사용하도록 고안되어 기존의 단일 비누와 달리 제작 아이디어가 매우 돋보이는 독특함을 지니고 있어 방송 이후 희귀템으로 금방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홍유 히비스커스 필 오프 팩&반달비누’를 직접 개발한 ‘세노샵’ 홍종국 대표는 “요즘처럼 대기 질이 안 좋은 시기에는 일반 클렌징으로는 피부를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특히 미세먼지는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고 피부에 수분 또한 뺏어가 피부 상태를 매우 건조하게 만든다”며 “홍유 히비스커스 필 오프 팩과 반달비누는 이러한 부분을 완벽하게 보완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할 수 있고 이번 방송에서도 이런 장점이 잘 드러난 것 같다”고 강조했다.

홍유 히비스커스 필 오프 팩&반달비누는 네이버 ‘세노샵’ 검색 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