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츠가 1일 무료 요금 행사 및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허츠(Hertz)가미국, 캐나다 및 유럽 지역을 대상으로 1일 요금 무료 행사를 진행하고 호주, 뉴질랜드 20달러추가할인및 아시아 지역 15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실시한다.

차량 예약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이며, 차량 픽업은 여름 성수기가 포함된 7월 31일까지이다.

허츠 1일 요금 무료 행사는 미국, 캐나다 지역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제공되며, 유럽 지역에서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룩셈부르크 등 허츠 직영 영업소에서 Mid Size 등급 이상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적용된다.


허츠 추가 할인 프로모션은 모든 등급의 차량을 4일 이상 렌트 시 호주, 뉴질랜드에서는 20달러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아시아 지역에서는 홍콩,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브루나이, 스리랑카, 파키스탄 등 행사 참여 허츠 영업소에서 15달러 추가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


허츠의 다양한 무료 및 할인 프로모션은 타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선호하는 할인 프로그램(CDP)번호와 해당 프로모션 쿠폰(PC)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합 적용된다.


한편, 허츠는 품격 있는 렌터카 여행의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하여 브리티시 컬렉션(British Collection)을 운영한다. 영국의 런던 히드로 공항, 에든버러 공항 및 런던 시내의 마치 아치 영업소에서 랜드로버와 재규어의 특정 차량 및 브랜드 보장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고급 차량을 선택할 수 있다.

이희선 기자  |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