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쥬쥬베'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론칭

[뉴스브라이트=박지종] 데일리 리페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쥬쥬베(JUJUBE)가 론칭했다.

쥬쥬베는 목욕을 모티브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태리숍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겟잇뷰티 2016’ 메인 MC 출신 뷰티에디터 황민영이 직접 개발에 참여, 모발 및 바디에 데일리 케어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싱그러운 쥬쥬베의 과즙으로 쥬이씨한 일상을 선물하고자 탄생한 브랜드다.

쥬쥬베 브랜드 개발에 참여한 뷰티에디터 황민영은 고향인 충북 보은의 대추(jujube) 추출물을 주원료로해 기존 스킨 케어 및 뷰티 제품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이번에 론칭된 제품은 △쥬쥬베 스칼프케어 그린 샴푸 △쥬쥬베 데미지케어 레드 샴푸 △쥬쥬베 리페어 더블이펙트 트리트먼트 △쥬쥬베 딥모이스처 휩크림 바디워시 △쥬쥬베 딥모이스처 실키 바디로션 싱그럽고 영양 가득한 헤어·바디 제품 5종을 선보여 쥬쥬베 제품을 통한 데일리 케어만으로도 건강한 헤어, 바디 컨디션 회복하는 동시에 데일리 퍼퓸으로 사랑 받는 자연의 향을 은은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쥬쥬베 헤어 및 바디케어 라인은 공신력 있는 뷰티 에디터가 개발한 제품답게 사전 사용자들이 SNS 상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여기에 가수 장문복을 브랜드 론칭 특별 모델로 내세우고 선 공개한 쥬쥬베 헤어·바디 케어 바이럴 광고 영상이 이슈가 되면서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쥬쥬베 관계자는 “쥬쥬베는 미세먼지 등 외부 오염, 염색·펌 등으로 손상된 모발과 피부 집중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나 바쁜 학업, 직장 생활로 바쁜 소비자를 위한 데일리 홈케어 솔루션을 제시한다”며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대용량 및 여행용 미니어처, 샤쉐 세트 등 구성을 다양화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쥬쥬베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쥬쥬베 리페어 더블이펙트 트리트먼트 1+1, 쥬쥬베 여행용 샤쉐세트 40% 할인, 쥬쥬베 샴푸 2종 세트 39%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선물, 은사님 선물로도 적합한 세트 기획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