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극본 김반디Ⅰ연출 박원국)가 또 다시 2049 시청률에서 동시간대 1위에 등극하며 안방극장에 핵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6일(화) 방송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으로 7회 6.8%, 8회 7.9%의 시청률을 기록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는 전날 방송보다 7회 0.3%P, 8회 0.2%P 상승한 수치이다.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은 7회가 3.3%, 8회는 4.2% 동시간대 1위를 기록, 시청률은 물론 화제성까지 대박을 터뜨리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극본 김반디Ⅰ연출 박원국)은 전직 유도선수 출신인 체육교사가 근로감독관이 된 이후 사회의 악덕 갑질과 한판 승부를 벌이는 유쾌하고 통쾌한 스토리다.

지난 7-8회 방송은 근로감독관 김동욱의 악덕 사업주 오대환을 소탕하기 위한 마지막 작전이 펼쳐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그리고 류덕환의 본격 등장으로 극의 긴장감은 물론 재미까지 배가시키며 다음 주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