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블레이드 새로운 시즌! 영실업,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진검’ 출시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은 베이블레이드의 새 시즌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진검’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진검’은 지금까지의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시리즈와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제품으로 진검 레이어 시스템으로 더 강력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검 레이어 시스템은 베이의 레이어가 3종류의 파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이어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신제품은 총 3종과 베이블레이드 진검 배틀 세트 1종으로 출시된다. 먼저, ‘바운드 스팅어’ 능력을 갖춘 ‘에이스 드래곤.St.Ch 참’은 스팅 디스크의 스프링이 상대를 튕겨내는 반동으로 위력을 높이고 공격할 때 가속해서 파워가 상승하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어를 개조할 수 있는 베이스 3개를 포함하고 있다. 


‘어퍼 슬래시’가 장착된 ‘슬래시 발키리.Bl.Pw 열’은 상대를 공격한 충격으로 파워 드라이버의 축 끝이 줄어들어 낮은 위치에서 상대를 공격하고 동시에 잠금이 단단해져서 전력으로 상대에게 부딪힐 수 있는 제품이다. 어떤 상대라도 전력을 다해 버스트하는 초어퍼 공격이 가능하다. 


‘무신 아수라.Hr.Kp 천’은 ‘레이어의 연타로 데미지를 분산하고, 디스크의 자유회전으로 공격을 받아 넘기며, 드라이버가 스태디움에 밀착하면서 어떤 공격도 막아낼 수 있는 풀 디펜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또한 ‘베이블레이드 진검 배틀 세트’는 바로 배틀할 수 있는 올인원 세트로 ‘에이스 드래곤.St.Ch 참 스페셜 ver.’과 ‘슬래시 발키리.Bl.Pw 열 스페셜 ver.’, ‘라이트런쳐 2개’, ‘베이스태디움’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영실업은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진검’ 출시를 기념해 ‘골든티켓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희선 기자  |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