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에 아이유까지'...에픽하이 새앨범 발표

에픽하이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화려한 피처링 주목

홍은비 | 기사입력 2019/03/11 [19:01]

'방탄소년단에 아이유까지'...에픽하이 새앨범 발표

에픽하이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화려한 피처링 주목

홍은비 | 입력 : 2019/03/11 [19:01]

▲ 에픽하이 'sleepless in __________' 앨범 커버 사진제공=에픽하이 공식 SNS     


[뉴스브라이트=홍은비]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컴백에 앞서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를 발표했다제목 뒷부분의 '언더바(_)'는 앨범을 듣는 이들이 직접 빈 공간을 채울 수 있도록 비어있다.

 

에픽하이가 약 1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은 잠 못 이루는 모든 이들을 위해 만든 앨범이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돼, 주요 음반 사이트에서 음원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화려한 참여진 라인업으로 더욱 화제가 됐다. 타이틀곡 술이 달다피처링으로 참여한 크러쉬를 비롯해 방탄소년단 슈가, 선우정아, 코드 쿤스트, YUNA(유나)가 프로듀싱 및 피처링 지원사격을 펼쳤다.

타이틀곡인 술이 달다뮤직비디오는 웰컴 투 동막골을 연출한 배종 감독이 맡았다. 가수 아이유와 배우 진서연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에픽하이는 잠 못 드는 사람들이 잠 못 드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음악인만큼, ‘나 홀로 밤에 혼자인 게 아니구나라는 위로를 받았으면 한다여름에는 서울에서 팬분들을 위해 즐거운 콘서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