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많은 봄날 내 몸을 더 청결하게 관리하세요.

홍은비 | 기사입력 2019/03/11 [15:16]

활동 많은 봄날 내 몸을 더 청결하게 관리하세요.

홍은비 | 입력 : 2019/03/11 [15:16]

▲ 클리오 제공




[뉴스브라이트=홍은비] 최근 따뜻해진 날씨로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건강하게 관리하는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너퓨티" 관심이 커짐에 따라 신체를 건강하게 가꾸는 제품의 인기 또한 높아지고 있다.

사실 여성 청결제는 직접 사용해보지 않고서는 효과가 표면적으로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가 주변의 리뷰와 평가를 통해 제품의 성분과 품질,사용감 등을 꼼꼼하게 체크한 뒤 구매를 하는 상황이다.

실제로 많은 사용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페미닌 워시’는 99.9% 항균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성분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여성들의 위생 관리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페미닌 워시’ 역시 Y존 케어를 위한 대표적인 이너뷰티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여성의 Y존 피부는 가장 예민한 부위 중 한 곳이므로, 피부자극, 알레르기 테스트 등을 완료한 순한 포뮬러의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주)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대표 한현옥)’에서 출시한 저자극 여성 청결제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페미닌 워시’는 Y존에 적합한 PH4.8~5.8의 젤타입 약산성 포뮬라로, 칸디다균을 비롯한 4대균에 99.9% 항균 효과를 지녀 Y존을 산뜻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더마토리 페미닌 워시’ 본품을 제공해 실제 제품을 사용한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설문조사는, 화해 설문단 278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조사 결과 99.3%의 응답자가 ‘사용감이 부드러웠다’, 97.5%의 응답자가 ‘사용 직후 Y존이 깨끗해졌다’고 답했다.

그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뷰티 매거진 ‘뷰티쁠’에서 진행한 품평단에서도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 2월 1일(금)부터 2월 8일(금)까지 20-40세 여성 100명을 대상으로 뷰티 매거진 '뷰티쁠'에서 진행한 ‘순결한 품평단’ 진행 결과,  ‘더마토리 페미닌 워시’를 사용한 100명의 사용자 중 100명 전원이 제품 사용에 만족감을 느꼈고,  100명 중 99명의 응답자가 구매 의사를, 93명의 응답자가 기존에 사용하는 타사 제품에서 바꿀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더마토리 옥자경 브랜드팀장은 “민감한 부위에 직접 닿는 여성 청결제는 특히 성분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약산성 제품인 ‘더마토리 페미닌 워시’제품을 선택해  Y존의 청결과 건강한 이너뷰티를 실현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