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쥬?’ 유상무♥김연지 ‘아내의 맛’에서 옷까지 맞춰 입고 뒤에서 끌어안고 ‘난리’ 입이 귀에 걸렸네~

손헌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2/25 [14:29]

‘부럽쥬?’ 유상무♥김연지 ‘아내의 맛’에서 옷까지 맞춰 입고 뒤에서 끌어안고 ‘난리’ 입이 귀에 걸렸네~

손헌철 기자 | 입력 : 2019/02/25 [14:29]

▲ 티비조선 '아내의 맛'     © 손헌철 기자



[뉴스브라이트=손헌철 기자]개그맨 유상무와 그의 아내 김연지가 아내의 맛을 통해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티비조선 아내의 맛제작진 측은 유상무 김연지 부부의 출연 소식을 전하면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유상무 김연지 부부는 함께 데이트에 나선 팔짱을 끼고 길거리를 걷고 있거나, 뒤에서 와락 껴안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등 달달한 모습 등이 담겨 있다.

 

또다른 사진 속에서 이들은 부엌에서 음식을 함께 만들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등 꿀맛 떨어지는 신혼생활을 만끽하고 있다.

 

또한 2년 전 암진단을 받은 뒤 병세와 싸워온 유상무는 무사히 수술을 마치고 최근 건강을 회복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당시 마음의 상태와 혼례를 치르기까지의 뒷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이와 함께 그의 아내 김연지는 남편의 건강을 위한 남다른 내조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아내의 맛' 제작진은 이들 부부의 봄날 같은 포근한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며 본방사수를 부탁했다.

 

한편, 유상무 김연지 부부의 출연분은 내일(26) 밤 열 시에 방송되는 '아내의 맛'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광고